Thursday, June 25, 2020

맥북 USB연결이 자꾸 끊어지는 경우 대처법

아이폰과 맥북 연결 문제: 연결 끊김 현상 해결 방법

아이폰과 맥북을 연결할 때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케이블 교체 등의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효과가 없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결 끊김 현상의 원인

아이폰과 맥북의 연결이 끊어지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를 겪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원인 중 하나는 USB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해결 방법: USB 서비스 일시 중단

USB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면, 아래와 같은 명령어를 실행하여 USB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다시 시작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sudo killall -STOP usbd

위 명령어는 USB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것으로, 시스템은 자동으로 이 서비스를 다시 실행합니다. 이렇게 하면 재부팅의 효과처럼 작동해 아이폰과 맥 사이의 연결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0 개의 댓글: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