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3, 2017

애드센스(Adsense) 승인 완료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가 됐다!🙌(반갑워 흑인어린이 친구!)

10일가량 '설정 작업 진행 중' 늪에 빠져 조마조마 하게 기다리던 중 마냥 기다릴 수 없어
이것저것 몸부림 치던게 구글에 까지 닿았나보다ㅋㅋ
나와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있을 누군가를 위해 몇가지 내가 했던 방법들을 적어 볼 까 한다.



마냥 승인을 기다리던 어느날 하루면 된다던게 10일을 기다리게 돼니 왠지 의심이 들었다. 이곳저곳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고 있었다.
그러다 우연히 이미 승인대기중인 아이디로 애드센스가입하기를 누르게 됐는데






위와같은 팝업이 뜨는걸 발견했다. 설정 작업 진행 중 페이지에서 위와같은 팝업이 뜨는걸 보게 됐다.
내가 애드몹에 가입을 했었...나? 싶어서 애드몹에 가보니 가입이 안돼있어서 어차피 나중에 앱광고도 넣을 예정이라 바로 가입을 하고 다시 돌아와 봤다.


애드몹 가입을 하고보니 뭔가 매뉴들이 활성화 되긴했지만 여전히 설정 작업 진행중..(이것은 된것도 안된것도 아니여)
그래도 뭔가 변화가 된거 같아 하루정도 더 기다려봤지만 뭔가 중간에 꼬인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매뉴 왼쪽 하단에 '의견보내기'를 통해 스크린샷과 함께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고 반나절?만에 승인이 됐고 조금 지나니 광고가 잘 나오는걸 확인 할 수 있었다.
우연인지 아님 내가 했던 행동들이 효과가 있었는지 모르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

0 개의 댓글:

Post a Comment